- 도깨비트래블(주) 크리스마스 굿즈 판매금 전액 기부
※사진설명 (사진=초록우산, 도깨비트래블 제공)
사진1. 초록우산 사회공헌협력본부가 도깨비트래블과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2. 도깨비트래블 판매 굿즈 이미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베트남 여행 전문 카페 도깨비트래블과 함께 국내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도깨비트래블의 이번 기부는 회원들과 함께 만들어간 뜻깊은 프로젝트로 달력, 카드. 리무버블 스티커로 구성된 도깨비 굿즈를 제작해 판매하였으며, 해당 판매금 전액 기부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특히 굿즈에는 도깨비트래블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도깨비 캐릭터 디자인이 담겨 있어 많은 회원들의 큰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도깨비트래블 관계자는 "이번 굿즈 프로젝트는 단순히 기부를 넘어 도깨비트래블 회원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기회였다."며 "회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어린이들에게 작은 희망의 불씨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기부에 동참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초록우산 사회공헌협력본부 신정원 본부장은 “도깨비트래블 단독으로 진행되는 기부가 아닌, 회원들의 참여를 통해 이뤄진 기부라 더욱 의미있게 느껴진다. 따뜻한 나눔에 참여해주신 도깨비트래블과 회원님들 덕분에 취약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도깨비트래블의 후원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의 생계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