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캠코 의정부지사 산타원정대, 의정부 취약계층 아동에게 성탄 선물 전달

등록일2024.12.13 조회218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 아동양육시설 거주 아동 54명을 위해 임직원 참여 선물 포장 봉사활동 진행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캠코 이종혁 의정부지사장(왼쪽에서 일곱 번째)과 초록우산 이선 경기북부지역본부장이 캠코 직원들과 함께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선물포장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12일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권남주) 의정부지사가 ‘2024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캠코 의정부지사 직원들이 초록우산 산타복을 입고 의정부 소재 아동양육시설에 거주하는 54명의 아동들이 소원하는 선물을 하나하나 정성껏 포장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캠코 이종혁 의정부지사장은 “이번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행복한 연말을 맞이했으면 한다”며 “캠코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소통하면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초록우산 이선 경기북부지역본부장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후원과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특히 선물 포장 봉사활동을 함께하며 느낀 임직원분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아동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초록우산은 1948년부터 어린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함께하는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서, 인재양성사업, 보호대상아동 자립준비지원 사업 등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초록우산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주)테스콤, 고양 지역 에너지 빈곤 아동 위해 500만원 후원 2024.12.13
이전글 이전글 오가닉지향 저소득 취약계층 및 이주 배경 아동 유기농 이유식 후원 2024.12.11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