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스케쳐스코리아, 산불 피해 아동 가정 의류 지원

등록일2025.04.01 조회80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스케쳐스코리아, 산불 피해 아동 가정 의류 지원

 

- 초록우산, 스케쳐스코리아 기부 의류 지원...약 6억 원 상당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초록우산-스케쳐스코리아 로고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스케쳐스코리아와 함께 경북 5개 지역 산불 피해 아동과 가정 구호를 위해 의류 지원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이와 관련, 초록우산은 스케쳐스코리아가 기부한 다운자켓, 맨투맨, 티셔츠, 트레이닝 상하의 등 3,000여 벌의 의류를 경북 안동시, 영덕군, 영양군, 의성군, 청송군 등의 피해 아동 가정에 전달했다. 

 

이번에 스케쳐스코리아가 산불 피해 구호를 위해 기부한 물품 규모는 약 6억 원에 달한다.

 

초록우산은 대규모 산불 발생 직후, 아동 가정 피해 현황 파악과 함께 사회적 재난에 관한 자체 재원 및 별도 후원금을 바탕으로 긴급구호를 진행 중인 상황이다.

 

스케쳐스코리아는 경북 지역 산불 발생 소식을 접하고 화마를 피해 긴급대피한 피해 가정 및 아동양육시설에 성인복, 아동복 지원을 초록우산 통해 기부 진행했다. 

 

스케쳐스코리아 김상기 상무는 “예기치 못한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고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이웃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지원이 일상의 회복에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피해 지역 주민들이 건강과 평온을 되찾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따뜻한 나눔이 삶의 터전을 잃은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기대한다”며 "피해 아동과 가족들이 안정적인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초록우산-더스킨팩토리, 산불피해지역 생활용품 지원 2025.04.01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사각지대 아동·청소년 발굴 및 지원' 업무협약 체결 2025.04.01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