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 연말 아동 약 1,800명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등록일2024.12.26 조회646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

연말 아동 약 1,800명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 초록우산,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 '2024 산타원정대' 기부금 통해 소원성취 선물 및 자립 키트 지원

-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 보호대상아동 대상 모빌리티 체험도..."미래 세대에 관심, 꿈과 희망 응원 지속"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초록우산과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가 지난 18일 경기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진행한 모빌리티 체험 행사에서 현대자동차 임직원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가 사회공헌활동 '2024 산타원정대'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와 관련, 초록우산은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의 기부금 1억9,000만원을 바탕으로 소외계층 아동과 자립을 준비하는 아이들을 지원했다.

 

현대자동차는 연말 전국 복지시설 아동·청소년들에게 소원 선물을 전달하고, 문화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 '산타원정대'를 올해 9회째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54개 아동양육시설의 아동 1,741명에게 소원성취 선물, 시설 퇴소를 앞둔 자립준비청년 127명에게 자립 키트를 제공하는 등의 지원이 이뤄졌다. 

 

초록우산과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는 보호대상아동 70명을 경기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초대해 모빌리티 체험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현대자동차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함께 한 체험 행사에서 아이들은 차량 제작 과정 관람, 키즈 워크샵 프로그램 참여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한다.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 관계자는 "복지시설 아동·청소년들의 따뜻한 연말과 밝은 미래를 위해 산타원정대 활동을 꾸준히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에 대한 관심으로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이번 지원은 많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를 전하는 뜻깊은 사회공헌 사례"라며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초록우산, 3년 간 아동 주도 자립준비 지원...548명 체감 변화 2024.12.30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버추얼 그룹 플레이브, 전국 위기임산부들에게 '마더 박스' 지원 2024.12.26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