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크리오, 양세찬과 함께 양육시설 아동 약 4,500명 칫솔·치약 지원

등록일2024.07.30 조회260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크리오, 양세찬과 함께

양육시설 아동 약 4,500명 칫솔·치약 지원


- 초록우산, 수도권 양육시설 아동 1년 사용 규모 칫솔·치약 전달

- 크리오, 신학기 맞이 '펌프팟! 점프팟!' 캠페인 통한 기부에 나서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초록우산과 크리오가 지난 29일 서울 중구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진행한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초록우산 정수영 임팩트기금본부장, 개그맨 양세찬, 크리오 김봉규 차장)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위생용품 제조업체 ‘크리오’와 아동의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해 어린이 칫솔, 치약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크리오에서 기부한 칫솔 및 치약 4,500개를 수도권 아동양육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아동 약 4,500명이 약 1년 간 사용 가능한 규모다. 

 

크리오는 칫솔·치약 제품으로 잘 알려진 기업으로, 이번에 어린이 제품 출시 1년을 맞아 사회공헌 차원에서 초록우산을 통한 기부를 진행했다.

 

크리오의 이번 기부는 신학기를 맞아 진행되는 '펌프팝! 점프팝!' 캠페인을 통해 진행됐으며, 전속모델인 개그맨 양세찬도 취지에 공감해 동참했다고 한다.

 

또 크리오는 이번 기부와 함께 자사몰에서 8월 한 달 어린이 칫솔, 치약 등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양치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병행할 예정이다.

 

크리오 관계자는 "보호대상아동의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한 것"이라며 "아이들이 환하게 웃으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다"고 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이번 기부는 수도권 아동양육시설 아이들의 구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원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펜싱 선수 박상영, 초록우산 친선대사로 'KBS1 희망충전 대한민국' 캠페인에 목소리 재능기부 참여 2024.07.31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LH, 아동교육 격차 해소 위해 한국창의성학회와 함께 '2024 LH 창의성 캠프' 2024.07.30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