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홈온얼스 주식회사,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 회원 위촉

등록일2025.03.12 조회487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 경기북부지역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누적 금 5,000만 원 후원

 

 

※사진설명 (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홈온얼스 주식회사 조성희 대표(좌)와 초록우산 경기북부지역본부 노희헌 본부장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2.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에 위촉된 홈온얼스 주식회사 조성희 대표(좌)와 초록우산 노희헌 본부장이 함께 사진을 촬영했다.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홈온얼스 주식회사(icilamaison.com)’ 조성희 대표를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홈온얼스 주식회사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이씨라메종의 법인으로, 2020년부터 초록우산에 연간 1,000만 원 후원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경기북부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누적 5,000만 원의 후원금을 지원했다.

 

홈온얼스 주식회사 조성희 대표는 “내 자녀뿐 아니라 모든 아이들이 더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어 초록우산에 후원을 시작하였다. 더 많은 분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을 알리고 후원도 확대해 나가겠다.”며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에 가입한 소회를 밝혔다.  

 

초록우산 노희헌 경기북부지역본부장은 “경기북부지역에는 기초생활 수급 가정의 아동 약 4만 명이 주거 빈곤 및 학습 격차 등 도움이 필요한 아동 수는 많지만, 기업 수의 부족으로 아동을 도울 재원이 부족한 현실이다.” 며, “홈온얼스의 따뜻한 마음과 지속적인 관심 덕분에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었다. 지역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초록우산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초록우산은 정기 10만 원 이상의 지속적인 후원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초록우산 후원자 모임 ‘그린리더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초록우산 경기북부지역본부 031-965-8101로 하면 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어린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함께하는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서, 인재양성사업, 보호대상아동 자립준비지원 사업 등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이재준 법률사무소, 30년 이상 장기후원 감사패 수여 2025.03.12
이전글 이전글 에이블팩토리(주),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실내화 후원 2025.02.27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