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DB손해보험, '함께, 약속 페스티벌 - 프로미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 진행

등록일2024.09.24 조회1001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은 DB손해보험과 함께 2023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함께, 약속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10월 1일,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과 환경콘서트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에서 진행되고, 환경콘서트는 오후 5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어린이재대공원 열린무대에서 진행되는 ‘프로미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에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안전운전 체험, 횡단보도 보행 안전체험, 교통안전 인형극과 교통 OX 퀴즈왕, 안전밸트 체험, 교통안전 표지판 채색 등 어린이들이 실생활에서 쉽고 재미있게 교통안전 규칙을 지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커피클레이 키링 만들기, 종이 자동차 채색 체험, 미니 햄버거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DB손해보험에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2016년부터 전국에 옐로카펫과 옐로그늘막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옐로카펫 843개, 옐로그늘막 85개를 지원하였다. 이 날 행사장에는 2023년 9월 체결된 어린이 교통안전 홍보 업무협약 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행정안전부와 (사)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부스도 함께해 더욱 풍성한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1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만나요!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전글 이전글 도자기 브랜드 인소일(INSOIL), 보호대상아동 자립지원 후원 2024.09.12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