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5일 GS건설은 초록우산은 시립노원청소년미래진로센터에서 ‘꿈과 희망의 놀이터’ 개소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 지역사회 아동복지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서울특별시와 노원구가 함께 했다.
행사장에는 오승록 노원구청장, 손영준 노원구의장, 오금란 서울시의원, 신정원 초록우산 사회공헌협력본부장, 김욱수 GS건설 상무, 김정은 서울시청소년정책과장, 김진상 노원청소년미래진로센터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서울지역 청소년시설에 놀이터 구축을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희망을 품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지역사회 협력을 강화하고 아동복지 발전에 기여할 수 있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GS건설과 함께하는 꿈과 희망의 놀이터는 서울지역 청소년에게 아주 큰 선물이다.”며 “놀이터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공간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GS건설 김욱수 상무는 "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안전한 놀이터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프로젝트는 GS건설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더 많은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